HOME     News

News

알엠지, 2019 코스모뷰티 전시회서 신제품 '포지션 씰티커' 론칭

2019-05-0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퍼스널케어 중심의 산업 전시회다. K-뷰티 확산과 국내 화장품 및 미용 업계의 글로벌 진출을 목적으로 열린다.

알엠지는 이 행사 2017년부터 지속적으로 참여, 매년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선 신제품 봉인스티커 '포지션 씰티커'를 론칭한다.

'포지션 씰티커'는 정위치 봉인스티커다. 알엠지에 따르면 기존 봉인스티커와 차별화된 제품이다. 기존 봉인스티커는 스티커를 떼어내면 일괄된 패턴 형식으로 흔적이 남는다. 하지만 포지션 씰티커는 스티커를 떼어내도 부착면의 정해진 위치에 고객이 원하는 로고나 문구를 남길 수 있다.

'포지션 씰티커'는 알엠지가 업계 최초로 개발한 제품이다. 알엠지 측은 "기존 봉인스티커(씰티커)는 개봉 여부를 확인하는 봉인 기능만 있었다"며 "그에 반해 정위치 봉인스티커(포지션 씰티커)는 정품 인증 라벨로 써도 손색 없는 기능성 씰티커"라고 말했다.

알엠지는 이번 전시회에서 봉인스티커의 대표 브랜드 '씰티커', 다양한 원판 기술을 가지고 있는 '씨큐테크', 모바일 정품인증 및 유통관리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를 제공하는 '스웹스' 홀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엠지 관계자는 "뷰티 시장이 계속 커지는 만큼 유사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다"며 "많은 기업이 위변조로부터 자신의 브랜드를 지키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알엠지는 업그레이드한 보안 기술로 관련 전시회에 매해 참여하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보안 프로그램 및 서비스가 중요해진 만큼 해외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신제품 '포지션 씰티커'/사진제공=알엠지

 



기사보기 [출처:머니투데이]

목록